하지만, 결제대행사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 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코드만 표시되고



여러가지의 이유로 결제대행사는 고객의 소액결제 사용을 제한하지만 결제대행사마다 다른 정책의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아봅시다.

아무튼 조금 번거롭고 짜증나긴 했지만 해결되어서 속은 시원합니다. 혹시 저처럼 쓰지도 않은 소액결제 미납 문자를 받으셨다면 확인 후 무시하시면 됩니다. 별거 아니니 속썩이지 마세요!

각종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현금화원스토어, 캐시비, 위메프, 모바일팝, 북앤라이프, 카카오페이, 굿핀, 엠틱, 다날, 모빌리언스 등

현재 미납요금이 있는 휴대폰 이 경우는 많은 분이 정책이 걸리는 가장 큰 원인입니다.

이건 제 생각이지만 처음 온 문자에 고객 이름이 제대로 적혀있지 않은 걸 보니, 저와 같은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이미 번호가 변경된 경우) 담당자와 통화했을 때도 느꼈구요.

상대방의 답변을 기다리는 질문 목록에서도 내 질문이 보이지 않아 답변을 등록할 수 없게 됩니다.

이유도 소액결제 미납정책 모른채 무작정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확실한 답변을 주지는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규제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소액결제 정책전문 때문에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데도 결제가 되는 곳이 있고 안되는 곳이 있는 것 입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다를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더 많은 해결 방법이 있지만 고객님의 회선 가입 상태, 미납 이력, 소액결제 이력 등을 알아야 제안 드릴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모두 글로 옮겨적지 못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꼭 소액결제 정책 불가 해결하시길 바랄게요.

휴대폰 소액 결제는 지금 당장 현금이나 카드가 없더라도 소액결제 대행사에서 제공하는 한도를 이용하여 물건을 구매하거나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소액결제 정책 때문이라고 보시면 되겠는데 여기서 소액결제 정책 이라는 것은 도대체 어떠한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납 요금이 없는데도 "미납, 연체되어 결제가 불가능 합니다" 라고 문구가 나오는 경우도 정책에 포함되며 문구에 따라 다른 결제방식으로 접근해야 결제의 성공률이 높아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